Q. 제목을 똑같이 한번 써주세요 :
주안천년(CN천년부페웨딩홀 주안점) 웨딩홀 방문 및 상담
Q. 선택한 웨딩홀 이름은 :
주안천년(CN천년부페웨딩홀 주안점) 웨딩홀
Q. 어디지역에 있는 웨딩홀 인가요 :
주안역 바로 앞입니다.
Q. 분리예식 or 동시예식 :
분리 예식으로 진행됩니다.
Q. 선택한 웨딩홀의 식사메뉴 :
지하 홀에 뷔페로 진행됩니다. 뷔페홀이 매우 넓고 정갈했습니다.
Q. 웨딩홀중 가장마음에 든곳은 어딘가요 (예시) 홀 , 신부대기실 ,연회장 등 :
웨딩홀이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단아하고 세련된 느낌이었습니다.
Q. 웨딩홀 몇 군데를 비교해보셨나요? :
2군데를 비교하였습니다.
Q. 웨딩홀을 선택한 가장 큰이유 단어로 표현한다면:
지역적 접근성이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바로 역앞이라 오시는 분들의 편의가 좋았습니다.
(예시- 음식, 주차, 서비스 )
Q. 방문및 계약에 대한 후기를 자유롭게 이야기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주안천녕 웨딩홀에 방문 및 상담을 진행하여 지난 늦여름에 방문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곳은 주안역과 매우 가까워서 거리적으로 좋습니다. 바로 역출구 앞에 건물이 있고, 여기가 웨딩홀이다 이렇게 건물에 크게 로고가 써져있어서 하객분들이 찾아오기가 쉬웠을것이라 생각됩니다. 물론 역이 아닌 차를 가져오신 분들도 웨딩홀 자체내에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문제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건물 단독으로 웨딩홀이 있기 때문에 길을 찾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어떤 곳은 가면 큰 빌딩에 몇층이 웨딩홀 , 몇층이 상가 이런식이라 시간 늦어서 엘베 잘못 타기라도 하면 신부얼굴 보기 힘든데 당연지사잖아요. 그부분이 제일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소규모 웨딩홀이 따로 마련되었던 점도 좋았습니다
100-200명 이내의 적은 수의 하객을 대접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너무 넓은 홀이면 텅텅 비어보여 아쉬운 점이 생길 수 있으나, 소규모홀에서 진행하면 자리도 채울수 있고 동선도 짧아 아담하고 소박한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명이나 꽃, 작은 소품까지 아기자기하게 연출되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더군다나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되어서 새거~ 같은 느낌이 제대로 들었다는점, 매니저님도 여기서 식 올리신 분들이 몇명 안된다고 하셔서 뭔가 놓치고 싶지 않다 이런 생각을 일으키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뷔페음식이 잘 나온다는 소문을 듣고 갔는데, 진짜 잘 나오더라구요. 아쉬운점은 뷔페가 지하홀에 있어서 식을 보고 지하로 내려가야한다는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1층이나 2층이 아닌 지하의 느낌은 뭐랄까요... 저만그렇게 느낀걸까요? 하지만 당일날 예식의 숫자가 많을 경우, 지하 홀의 뷔페가 아닌 윗층 뷔페를 열 수 있다고도 정보를 주셨습니다. 그건 아마 그날의 운을 맡겨보아야 할 것 같아요
신부대기실을 구경해보았는데, 뒷배경이 숲속처럼 연출되었고, 조명과 소품을 잘 활용해서 동화속 공주님을 만들어줄만할 공간을 제대로 연출했더라구요. 또한 소규모홀이라고 해서 로비를 적게 빼놓은 게 아니라, 오히려 널럴하게 만들어서 하객들의 대기 공간을 여유있게 잡아주신것도 좋았습니다.
사진상에는 이걸 다 담아내지 못해서 좀 아쉬운 점이 있네요. 신랑측과 신부측의 혼주분들이 인사하는 공간이 넓어요, 그리고 축의금 받는 공간도 서로 알맞게 떨어져 있어서 공간적 구성이 잘 되어 있는거 같아요. 새로 리모델링 했다는 느낌을 팍팍 들게 하더라구요.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저희가 하고 싶은 날에 벌써 4개의 식이 예약잡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인천에서 식을 올리면 플래너님도 주안천년 바로 이야기하시더라구요. 맛집으로 불리고 있다고 ㅋㅋ 결혼준비하시는 분들은 시간 삼아 방문하셔서 상담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주안천년(CN천년부페웨딩홀 주안점) 웨딩홀 방문 및 상담 (웨딩홀1번지 ♥ 결혼준비 대표카페 웨딩홀특가정보 스드메할인) |작성자 현쥬